default_setNet1_2

GH, 평택BIX·안산스마트허브 경기행복주택 입주자 추가모집

기사승인 2021.06.18  16:30:57

공유
default_news_ad1

GH(사장 이헌욱)는 평택BIX, 안산스마트허브 경기행복주택의 입주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행복주택은 청년, 산업단지근로자 등의 젊은 계층과 주거취약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주변 시세의 60~80% 수준으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공공임대주택이다. 경기행복주택은 경기도에 특화된 행복주택으로 GH가 공급한다.

평택BIX 경기행복주택은 산업단지형 행복주택으로, 황해경제자유구역 평택포승(BIX) 지구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산스마트허브 경기행복주택은 반월 국가산업단지 내에 위치해 있다.

평택BIX 경기행복주택의 모집대상은 총 236세대로 ▶청년 216세대 ▶산업단지근로자 16세대 ▶고령자 4세대이다. 안산스마트허브 경기행복주택의 모집대상은 ▶청년 14세대 ▶산업단지 근로자 2세대로 총 16세대이다.

이번 모집에서는 평택BIX 경기행복주택의 소득요건을 전년도 도시근로자 월평균소득의 120%에서 150%로 완화하여 임대주택 실수요자의 입주기회를 확대했다.

한편, GH는 주택 단지별로 입주자의 생활편의를 제고할 수 있는 설계 와 시설을 도입하여 입주자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데 노력을 기울였다.

   
▲ 안산스마트허브 투시도

안산스마트허브 경기행복주택에는 피트니스 센터, 무인택배함, 공용세탁실, 전기차 충전소 등을 설치하였으며, 평택BIX 경기행복주택에는 체력 단련장, 어린이 승하차장, 근로자 휴게소 등을 설치했다.

청약신청은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인터넷(GH 임대주택 청약센터, apply.gh.or.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계약은 7월 7일부터 9일까지 전자계약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공급단지별 입주자격, 입주자 선정 등 자세한 사항은 GH 임대주택 청약센터(apply.gh.or.kr)에 게시된 입주자 모집공고를 참고하거나 상담전화(031-216-7840)로 문의하면 된다.

이기수 기자. webmaster@ecolaw.co.kr

<저작권자 © 환경법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