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시그니파이코리아-트랙맨코리아,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2.01.20  11:41:40

공유
default_news_ad1

커넥티드 조명을 선도하는 글로벌 조명 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디지털 스포츠 솔루션 산업의 선두 기업인 트랙맨코리아와 공동 마케팅 및 영업 활동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트랙맨코리아 조남민 대표(좌), 시그니파이코리아 강용남 대표(우).

이번에 시그니파이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트랙맨코리아는 레이더를 기반으로 한 거리 측정기를 주사업으로 하는 디지털 스포츠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시그니파이코리아와 트랙맨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트랙맨코리아 쇼룸에 다양한 필립스 조명과 UV-C 살균기를 설치하는 것을 시작으로 트랙맨 디지털 인도어 골프 솔루션에 필립스 조명 시공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향후 아웃도어 골프 코스에 대한 필립스 스포츠 조명 컨설팅 제공 및 공동 영업 활동을 펼치기로 하는 등 지속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약속했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시아지역 총괄사장 강용남 대표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핵심 요소인 빅데이터로 스포츠계의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는 트랙맨코리아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트랙맨코리아 조남민 대표는 “시그니파이의 우수한 필립스 브랜드를 트랙맨코리아 쇼룸과 전국의 트랙맨 디지털 골프 솔루션 환경에 설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시그니파이와의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해 함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연 기자 webmaster@ecolaw.co.kr

<저작권자 © 환경법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