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국립해양생물자원관, ‘2021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기사승인 2021.11.08  15:42:42

공유
default_news_ad1
   

국립해양생물자원관(관장 황선도)은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활동·성과를 담은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이 보고서는 2020년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본연의 사업을 통해 창출한 사회적 가치와 경영 성과, 이해관계자들의 관심도와 경영상 영향도를 평가해 도출된 중대 이슈를 담고 있다.

또한 지속가능경영 글로벌 작성 표준인 GRI (Global Reporting Initiative) Standards의 핵심적(Core) 기준을 참고해 작성됐으며,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 표준인 ISO2600 기준과 UN지속가능발전목표(SDG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를 반영했다. 전문 검증기관인 한국품질재단을 통한 제3자 검증 의견도 포함됐다.

김종문 사회가치실장은 “이번 보고서는 지난해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경영 성과를 충실히 담고 있으며, 이해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한 첫 번째 보고서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격년으로 발간 예정이며, 국립해양생물자원관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개요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은 해양생물 관련 과학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한 과학적 연구와 해양생물자원의 미래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공공기관이다.

백경희 기자 webmaster@ecolaw.co.kr

<저작권자 © 환경법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