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아름다운가게, 창립 19주년 맞이 ‘뷰티풀 플로깅’ 진행

기사승인 2021.10.19  08:48:03

공유
default_news_ad1

나눔과 순환의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공익법인 아름다운가게(이사장 홍명희)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각 지역본부별 ‘뷰티풀 플로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아름다운가게 활동가들의 플로깅 모습

사내 캠페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가게가 추구해온 물건의 재사용과 재순환을 도모해 우리 사회의 생태적-친환경적 변화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자 진행됐다.

현수막을 재활용으로 만든 플로깅 백을 들고 각 지역의 특색에 맞춰 서울 본부는 남산과 덕수궁 일대, 목포는 신안 비치호텔 앞, 전주는 전주천변 일대, 순천은 와온 해변 등에서 진행됐으며 특별히 지역의 경우 시민들과 함께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 아름다운가게 활동가들의 플로깅 모습

그밖에 자원재순환 활성화를 위해 10월 18일부터 23일까지 전국 각 매장에서 물품 기부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부 가능한 물품 5점 이상을 가지고 아름다운가게 매장을 방문해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름다운가게 #물품기부)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아름다운가게 윤여영 상임이사는 “시민들의 참여와 사랑으로 성장한 아름다운가게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일상 속 자원 재순환과 나눔 문화를 이끌어온 아름다운가게가 앞으로 시민들 가까이에서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환경적 가치를 전파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민선 기자. webmaster@ecolaw.co.kr

<저작권자 © 환경법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