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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그룹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고객 행사’ 실시

기사승인 2020.09.14  09:3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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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굴착기 전문 업체인 볼보그룹코리아가 이달 14일부터 3개월간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고객 행사’를 실시한다.

   
▲ 사진 제공: 볼보그룹코리아

이번 행사는 볼보그룹코리아가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고 전국적인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 동참하고자 기획한 비대면 고객 상담 행사다. 볼보 굴착기와 휠로더 등 건설기계 장비 구매를 위한 방문 상담을 최소화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기여하면서도 고객의 편리를 지원한다는 취지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과 PC에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웹사이트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고객이 원하는 상담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 온라인 상담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의 디지털 카탈로그 서비스를 사전에 제공한다.

온라인 비대면 상담으로 구매하신 모든 고객에게는 비말 차단 마스크 1박스(50매)가 증정되며, 구매 시 볼보파이낸셜서비스 할부 금융을 이용하면 특별 우대 금리 혜택과 고급 사은품이 추가 제공된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총괄 임재탁 부사장은 “이번 행사가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볼보 고객과 함께하는 뜻 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고객 여러분의 많은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고객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전국 직영 영업망과 웹사이트(volvoc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연 기자. webmaster@ecolaw.co.kr

<저작권자 © 환경법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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