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 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기사승인 2021.06.17  14:39:08

공유
default_news_ad1

GH(사장 이헌욱)가 수탁운영하는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지난 16일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 협의회 제2회 정기총회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 협의회는 작년 7월 각 지자체의 도시재생지원 업무를 소관하는 45개 센터가 모여 창립되었다. 현재 47개 센터가 회원사로 참여하여 경기도 내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해 상호 연대와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전년도 사업결과와 2021년 사업방향을 보고하였고 감사 1인을 선출하였다. 또한, 사업 준공이 완료된 수원시 행궁동과 부천시 소사지구 도시재생사업에 대한 사례발표도 함께 진행했다.

향후 협의회는 2021 경기도 도시재생 주민참여 경진대회, 도시재생 한마당, 산업박람회 등의 상호 협력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총회 현장에서 협의회 공동대표인 전영옥 광역센터장은“도시재생사업에 대한 각 센터들의 고민들이 하나의 울림이 되어 오늘과 같은 뜻 깊은 날이 오게 되었고, 앞으로 경기도 도시재생 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길 희망한다.”라고 인사말을 하였고, 경기도 도시재생과 이종구 과장과 LH 도시재생지원기구 김봉준 기구장이 축사자로 참석하여 정기총회 개최를 축하했다.

한편, 이번 정기총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회원 센터별 최소인원만 대면으로 참석하였고 실시간 방송을 통해 센터 구성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기수 기자. webmaster@ecolaw.co.kr

<저작권자 © 환경법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